3.31.2014

아직 21은 낯설고. 3월의 마지막,












세상에
올릴려던 여자사람 올킬
위노나 라이더


















과제로 의무처럼 텀블러 구경하고 있는데,
의도치않게 마우스를 멈추게 한 사진.
전에 올렸었을지도 모른다.
쨋든 뭔가. 굉장히.



















































 

학교가 끝나고 집으로 향하다보면,
날씨는 좋고, 이어폰으로 흘러나오는 설레는 노래들덕에,
아무나 만나 길을 걷다 카페를 가고싶은데.
그 아무나 중 너가 일등이야.










특강을 듣다보니 뭔가 애잔해지는 무한도전.
그리고 더 확실해지는 내 변태같은 취향.



의도하지 않은 깔맞춤



아 진짜 설레게 해주네
고맙습니다. 고마워요.
꽃피는 봄날 그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즘 나는 내가 진짜 좋아하는 것들을 찾아 나가고 있는 중이야.
나는 생각보다 아기자기한 취향을 가졌지만,
달달한 향기는 그다지.
이 블로그에 배경색인 검은색도 내가 정말 좋아하는 색은 아니야.
그냥 그렇게 생각하기로 했어.
아무소득 없는 지금 이 시간들을 나를 알아가는 시간으로.
그러다 진짜 둔해진 의지를 불타오르게 해주는 것들이 생기면
그때 다시 힘들다고 투덜거려볼깨.
















그는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을 때 
조용히 나의 창문을 두드리다 
돌아간 사람이었다.
그는 아무도 나를 위해 기도하지 않을 때 
묵묵히 무릎을 끊고 나를 위해 
울며 기도하던 사람이었다.
내가 내 더러운 운명의 길가에 서성대다가 
드디어 죽음의 순간을 맞이했을 때 
그는 가만히 내 곁에 누워 
나의 죽음이 된 사람이었다.
아무도 나의 주검을 씻어주지 않고 
뿔뿔이 흩어져 촞불을 끄고 돌아가버렸을 때 
그는 고요히 바다가 되어 
나를 씻어준 사람이었다.
아무도 사랑하지 않는 자를 사랑하는 
기다리기 전에 이미 나를 사랑하고 
사랑하기 전에 이미 나를 기다린
<정호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