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0.2012






오늘은 신비한 자연특집. 이 글을 쓰기전 쓴글에 마지막. 이라는 글을 써서 지금 쓰는 이글이 조금 창피하긴 하지만 그래도 나는 글을 쓰겟다! 왜냐면 내 블로그니까! 내맘대로! 내뜻대로! 내키는대로! 어제는 봄쯤에 올해 초에 썻던 목표를 다시봤고 오늘은 올해 초에 썻던 블로그글들을 다시봤다. 사실 어제 갑자기 온 슬럼프로 힘들었었는데 그런 싱싱한 마음을 보고 잠도 자니까 기분이 매우 업돼서 공부를 하나도 안했다. 씹같다. 오빠가 이어폰을 보내달래서 나름이름있는 브랜드에 이어폰을 비싼돈주고 구입했는데 매우 후지다. 지금 내가 쓰는걸 보내고 오늘 산걸 내가써야겟다. 이어폰을 껴도 주변에 소리가 다들린다. 마음같아서 마음껏 욕을 해주고싶은 이어폰이지만 앞으로 욕을 안하겟다고 다짐했음으로 욕은 안하마. 하지만 넌 정말 XX!! 그리고 정말 앞으론 욕을 줄여야지. 언제부터인가 욕하는 내가 겁나게 격떨어지고 조신하지않아.. 매번 그래왔지만 나이가 하나둘 먹어가면서 점점 격떨어져. 아 그리고 향수를 선물받았다. 샤넬 넘버5. 마릴린 먼로가 잠자기 전에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잠옷처럼 여겻다던 향수가 나에게! 비록 7.5ml라는 작은 용량이지만; 그래도 보틀타입이라서 그나마 다행이다. 수능이 다가올수록 쌓아가는 지식보다 쌓아가는 희망이나 목표들이 잔득이다. 수능 끝나면 ~해야겟다 라는 식으로. 겁나게 신나기는 하지만 그래도 뭔가 불안하고 속상해. 제발 신나게 목표한바를 이룰수있게 머물룰수 있는 대학 하나 떡! 하니 붙어서 신나게 자전거 타고 보드타고 옷사고 알바하고 운동하고 공연다니고! 야호 알간? 개인적으로 고민도 걱정도 많은 요즘이지만 그래도 많이 힘내서 끝까지 달려가야지. 지금 까지 걷는듯이 뛰엿으니 이제부터라도 전속력으로 달리자는 의미로 내일부터 밤샙시다. 화이팅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