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8.2013

하,,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졸려 자고싶어



프레쉬에비뉴 들을때는 신났는데 점점 잠자는 시간이 지나오니까 겁나 눕고 싶네. 허나 지금 누우면 나 좆되겟지. 이게 저번 과제고 이번 과제는 따로 있는데 히 헤힛히히헤세히힛ㅆㅎㅋㅋㅎ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ㅋ헤키시히키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