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7.2015

감기조심하세요,

,좋은 노래 만나서 기분 좋은 밤. 내일 글쓸 예정인데 사운드 클라우드 올리는 법 다시 찾고, 올려야지. 추우면서 따듯한 요즘같은 날 어울리는 곡이야.

,얼마 전 요즘들어 자주 만나는 친구를 내가 사랑하는 카페 두곳에 데리고 갔다. 하루건너 만나는 사이라 이제 더 이상 대화 나눌 주제가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어느때보다 진득한 대화를 나눴다. 나의 대화 방식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봤다. 그 동안 얼마나 가벼운 대화만을 나눠왔는지,. 

,커피같은여자가 되고싶음.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것들을 이젠 실천으로 옴겨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