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0.2014

고마워























9월의 영화들.


















난 괜찮아. 안울어. 괜차낙하ㅏㅋㅋㅋㅋㅋㅋㅋ흐ㅓ어ㅠ













진짜 매번 마음을 건드는.









나 고등학교 때 이런 머리 스타일의 여자를 본적이 있었다.
그 이후 그 형상이 흐릿해지고 잘 그려지지 않았는데,
Her에 그런 여자가.









CREATURES OF COMFORT F/W 2014





















사랑하는 나의 그대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