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4.2017




























그냥 계속 단발생각이 나길래
짤라버림
결혼 일찍한 아줌마같다





머리 하기전 미용실오빠가 보여준 송혜교랑 머리는 똑같았지만
내 얼굴은 김미성이고..






얼래 이날 삼겹살먹고싶었는데
머리가 늦게끝나서 동네치킨집에서 치킨사들고 정신잃고 흡입후
초킬렛..ㅎ








단발 2일째
머리안감음







요즘 도원이랑 나랑추는 춤이랑 어울리는 노래
내 출근길 st은 아니지만 앨범자켓이뻐서 안고간다











어린왕자











개인적으로 블랙나인 같은 외모 정말 제스탈..
흑구인스타 팔로우했는데 웃긴사진이라 찍었는데..
사진에 대한 얘기보단 흑구정말 내스탈ㅜ











아 빨리좀와
배고파










커피충인 우리가 카페재끼고
밥먼저 먹은거면 진짜 많이 배고팠던것
요기서 가볍게 맥주한쟌












2차 맥주집
난 아직 배고프다












홍꼼포
3차













3차까지 이성놓고 술을 먹던 나는
주말동안 헬스장에서 살았다고 한다.









다스께떼..
음성지원ㅋ









아앀


























아씨ㅋㅋ
인스타에서 우연히봤는데
이분 친구랑 진짜 이거입고 여행다녔음ㅋㅋ
그리고 나만 여행안가 ㅋㅋ
다들 바단데 나만 집이야






















댓글 없음:

댓글 쓰기